혜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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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검사(남) ]


① 웨펀마스터: [명가의 손놀림, 맹룡선풍참, 그림자 유희, 유성의 심판, 쾌속발도]

② 소울브링어: [역병아귀, 영혼분쇄, 흑염 : 일섬, 파고드는 고통, 백귀야행]

③ 버서커: [광전사의 분노, 멈추지 않는 갈증, 블러드 퀘이크, 포스 오브 블러드, 피의 소용돌이]

④ 아수라: [절제된 파동검, 파동연격, 광명부동진, 극빙검: 절대 영도, 불꽃의 해일]

⑤ 검귀: [분쇄참 : 혼, 회천 : 광폭, 천쇄참수, 최후의 집행귀, 나락참 : 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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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펀마스터]


@ 명가의 손놀림 (발도)



기본효과는 준비 동작 시간 30% 감소이며, 소검의 경우 검기의 발도 공격력 비율 28% 추가로 증가합니다. 도의 경우 추가타의 발도 공격력 비율 25% 증가, 둔기의 경우 추가 공격력의 발도 공격력 비율 26% 추가 증가, 대검은 대검 마스터리의 풀차지 시 발도 공격력 변화율 26% 추가 증가, 광검은 추가타의 발도 공격력 비율 26%가 추가로 증가됩니다. 

추과효과는 타격 성공 시 신기의 손놀림 발동 (발도 한번에 최대 1회 발동), 공격 범위 20% 증가, 공격력 5%가 있습니다.


@ 맹룡선풍참



기본효과는 경지 습득 시 발동하는 칼날 회오리 강화, 이동 중 주변 적 추격, 유지 시간 1초 & 최대 다단히트 수 5회 증가, 공격력 57% 감소, 돌진 올려베기 모션 종료 시 회오리가 추가로 생성됩니다. 

추과효과는 칼날 회오리 추가 강화, 크기 80% 증가, 최대 다단히트의 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그림자 유희



기본효과는 공격 범위 25% 증가, 그림자 검격의 베기 다단히트 수가 8회 증가됩니다. 

추과효과는 시전 중 받는 피해 90% 감소하며, 그림자 검격의 베기 다단히트의 수가 5회 추가 증가합니다.


@ 유성의 심판



기본효과는 상승 충격파 공격이 적을 1.5초 홀딩, 상승 모션이 무적 상태로 변하고 착지 후에 무적 시간 1초 증가, 상승 후 유성검 투척까지의 시간 50% 감소, 유성검 간격 20% 감소, 유성검 개수 9개가 증가됩니다.

추과효과는 유성검 및 천격검 공격 범위 55% 증가, 천격검 공격력 35% 증가, 천격검 홀딩 지속시간이 60% 증가됩니다.


@ 쾌속발도



기본효과는 검기 공격력이 근접 타격 공격력과 동일하게 적용되도록 변경되고 준비 동장 시간 40% 감소, 쿨타임이 10% 감소됩니다. 

추가효과는 검시 생성 후딜레이 20% 감소, 공격력이 11% 증가됩니다.


[소울브링어]


@ 역병아귀



기본효과로는 시전 즉시 주변 적에게 라사 분신 직접 부착, 영역 설치 하지 않음, 라사 분신은 부착된 적에게 5초간 지속 피해 후 폭발, 다단히트 5히트로 감소, 폭발 공격력은 부패 공격력의 500%, 부패 공격력 10% 증가됩니다.

추가효과는 적 탐색 범위 30% 증가, 폭발 공격력이 8% 증가됩니다.



@ 영혼분쇄 (귀참 : 광폭)



기본효과는 지면 공격 후 올려베기로 전방에 지속피해를 주는 영혼 회오리가 생성되고, 영혼 회오리 전체 공격력은 귀참 : 광폭 공격력의 20%가 됩니다. 

추가효과는 영혼 회오리 피격된 적이 중심부로 모이며, 영혼 회오리의 범위가 30% 증가됩니다. 영혼 회오리는 공격력 6% 추가 증가됩니다.


@ 흑염 : 일섬 (흑염검)



기본효과는 시전시 흑영검을 소환하여 직시 적을 베어 버림, 베기 공격 범위 30% 증가, 베기 공격력이 11% 증가됩니다. 

추가효과는 전진 입력 시 이동거리 증가, 베기 공격력이 9%가 추가 증가합니다.


@ 파고드는 고통



기본효과는 영혼의 검에 피격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는 흑염 부착, 흑염은 적에게 다단히트 공격 후에 폭발하며 사라짐, 홀딩 기능 삭제, 폭발 공격력은 기존 홀딩 해제 폭발 공격력, 다단히트 공격력은 폭발 공격력의 9%입니다. 

추가효과는 흑염 폭발 공격력 21% 증가, 쿨타임 10% 감소입니다.


@ 백위야행 (툼스톤 스윔프)



기본효과는 봉인의 비석 폭발시 주변 파티원에게 귀신의 힘으로 10초 동안 공격속도 10% 증가 효과 적용, 폭발 공격력 11%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파티원 공격속도 5% 추가 증가, 폭발 공격력 9% 추가 증가입니다.


[버서커]


@ 광전사의 분노 (격노)



기본효과는 내려베기 삭제, 쿨타임 10% 감소, 공격력 32%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피니쉬 후딜레이를 캔슬하고 전직 이후 스킬 사용 가능, 공격력 증가율 14% 추가 증가입니다.


@ 멈추지 않는 갈증 (블러드 소드)



기본효과는 혈겅믈 찌르는 순간 적이 타격되지 않더라도 폭발 발생, 공격력 16%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폭발 범위 20% 증가, 공격력 증가율 12% 추가 증가입니다.


@ 블러드 퀘이크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기본효과는 혈검을 내려찍는 순간 파편이 솟구쳐 오름, 쿨타임 5% 감소, 공격력 9%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점프 높이 20% 증가, 범위 20% 증가입니다.


@ 포스 오브 블러드 (블러드 스내치)



기본효과는 스킬 시전 중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시전 시 혈기 폭발이 일어나는 순간 아웃레이지 브레이크가 함께 시전, 공격력 14% 증가입니다. 

추과효과는 적이 잡히지 않아도 혈기 폭발 프로세스 시전, 혈기 폭발 범위 20% 증가, 공격력 증가율 6% 추가 증가입니다.


@ 피의 소용돌이 (버스트 퓨리)



기본효과는 주변 적을 중심점으로 끌어당김, 다단히트 간격 20% 감소, 혈기 최대 분출시간 20% 감소, 쿨타임 5% 감소, 공격력 6%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다단히트 간격 감소율 20% 추가 감소, 혈기 최대 분출시간 감소율 20% 추가 감소, 공격력 증가율 11% 추가 증가입니다.


[아수라]


@ 절제된 파동검 (무쌍파)



기본효과는 베기 공격 삭제, 스킬키 재입력 시 즉시 최대 크기의 충격파 발생, 충격파 공격력 120%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주변 적 끌어들이는 범위 30% 증가, 충격파 공격력 증가율 20% 추가 증가입니다.


@ 파동연격 (작열 파동진)



기본효과는 스킬 시전 중 파동해제 스킬로 자세 캔슬 가능, 공격력 15%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파동진 지속시간 1초 증가, 파동진 범위 15% 증가, 쿨타임 15% 감소입니다.



@ 광명부동진 (부동명왕진)



기본효과는 항상 최대 속도로 발동, 회전 시간 50% 감소, 파동 불꽃 회전 속도 100% 증가, 파동 불꽃 다단히트 횟수 50% 감소, 파동 불꽃 폭발 공격력 150%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파동 불꽃 크기 30% 증가, 파동진 범위 30% 증가, 파동 불꽃 폭발 공격력 증가율 24% 추가 증가입니다.


@ 극빙검 : 절대 영도 (극파동검 빙인)



기본효과는 얼음 기둥 생성 후 스킬 키 추가 입력 시 즉시 폭발, 얼음 기둥 생성 수 3개 증가, 얼음 기둥 크기 30% 증가, 얼음 기둥 공격력 53%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폭발 범위 30% 증가, 폭발 공격력 11% 증가입니다.


@ 불꽃의 해일 (극파동검 폭염)



기본효과는 시전 시 화염의 해일이 발생, 화염 지대 삭제, 홀딩 삭제, 화염의 파도 공격력 93% 증가입니다.

추가효과는 화염의 파도 크기 20% 증가, 화염의 파도 공격력 14% 추가 증가입니다.


[검귀]


@ 분쇄참 : 혼 (혼백참)



기본효과는 공격력 15% 증가, 귀신보 및 검술 스킬 공격 후 캔슬하여 혼백참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혼백참 공격 후 캔슬하여 귀신보 스킬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입니다.

추가효과는 혼백참 크기 25% 증가, 쿨타임 11% 감소입니다.


@ 회천 : 광폭 (원귀 : 회천)



기본효과는 원귀 생성 위치 변경, 회전 수 3회 증가, 회전 속도 100% 증가, 회전 공격력 피니쉬 공격력 75% 감소, 회전 공격 시 3초 동안 검은 폭풍이 발생하며 적들에게 다단히트 피해를 입히며 폭풍 중심부로 끌어 들임, 검은 폭풍 공격력은 피니쉬 공격력의 18% 입니다. 

추가효과는 검은 폭풍 공격력 비율 5% 추가 증가, 공격 범위 10% 증가, 검은 폭풍 크기 10% 증가입니다.


@ 천쇄참수 (악귀참수)



기본효과는 공격력 5% 증가, 귀신보 연계 사용 시 귀신보 쿨타임 미적용입니다. 

추가효과는 공격력 10% 추가 증가, 공격 범위 12% 증가입니다.


@ 최후의 집행귀 (원귀 : 격살)



기본효과는 공격력 7% 증가, 원귀에게 직접 내려 찍힌 적을 홀드 상태로 만듬, 원귀가 사라지면 홀드 즉시 해제입니다. 

추가효과는 공격력 6% 추가 증가, 쿨타임 15% 감소입니다.


@ 나락참 : 극 (협격 : 나락참)



기본효과는 피니쉬 공격 후 검귀와 원귀가 추가로 적을 베어 피해를 입힘, 추가 베기 공격력은 피니쉬 공격력의 20%, 추가 베기 공격은 1회만 적용입니다. 

추가효과는 피니쉬 공격력 23% 증가, 피니쉬 공격 범위 15% 증가, 원귀 돌진 공격 범위 15% 증가, 열혼도 흡수 범위 15% 증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