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1. 나 혼자만 레벨업



장르 : 판타지 ,액션


줄거리 : 10여 년 전, 다른 차원과 이쪽 세계를 이어 주는 통로 '게이트;가 열리고 평범한 이들 중 각성한 자들이 생겼다. 게이트 안의 던전에서 마물을 사냥하는 각정자, 그들을 일컬어 '헌터'라고 부른다. 그러나 모든 헌터가 강한 것은 아니다. 내 이름은 성진우. E급 헌터다. 저급 던전에서조차 죽을 고비를 넘겨야 하는 ‘인류 최약병기’. 무엇 하나 내세울 것 없는 형편에 저급 던전으로 근근이 생계를 이어가던 그는, D급 던전 속에 숨겨진 최악의 난이도의 이중 던전을 만난다.

그리고 결국 죽음을 맞이하려던 순간, 그는 기이한 능력을 얻게 된다. 오직 그에게만 보이는 게임 퀘스트 창! 오직 그만이 알게 된 레벨 업의 비밀! 퀘스트를 따라 수련하고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벨이 오른다. 오직 그 혼자만! 최약체 헌터에서 최강 헌터로 각성하다!


2. 두 번 사는 랭커



장르 : 판타지, 액션


줄거리 : 5년 전 사라진 쌍둥이 동생을 잊고 살던 연우. 어느 날 그에게 동생의 유품인 회중시계가 돌아왔다.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일기장. '형이 이 일기를 들을 때 즈음이라면 나는 더 이상 이 세상 사람이 아니겠지.' 여러 차원과 우주가 교차하는 세계에 놓인 태양신의 탑, 오벨리스크. 그리고 그 곳을 오르다 배신당해 눈을 감아야 했던 동생. 모든 걸 알게 된 연우는 동생이 남겨 둔 일기와 함께 탑을 오르기 시작한다. 오늘부터 난, 차정우다.



3. 전직법사



장르 : 판타지, 액션


줄거리 : 평범하기 짝이 없던 김법. 어느 날 눈을 떠보니 세상은 마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럼에도 변하지 않는 건 사람들의 무시와 가난에 허덕이는 자신이지만 이곳에서는 수련을 통해 마법사가 되어야 한다. 김범은 자신이 꿈꾸던 최고의 마법사로 거듭날 수 있을까?



4. 신을 죽이는 방법



장르 : 판타지, 액션


줄거리 : 종교로서의 가치를 거의 상실한 신화들로부터 비롯된 신들이 현대의 인간 사이에서 소일거리를 하며 살아간다. 신도로부터 모인 신앙을 소비하여 신으로서의 권능을 사용하게 되고, 그 권능은 긍정적인 역할을 하지만, 일반인들이 수습 불가능한 일이 되어 어쩔 수 없이 신살자들에게 의뢰해 피해가 더 커지기 전에 퇴치해야만 한다. 믿음이 사라진 시대, 마지막 신화


5.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장르 : 판타지, 액션


줄거리 : 어느 순간 나타나 세상을 잠식하기 시작한 그림자를 인류는 그림자 세계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최악이라 칭해지는 재앙 그림자 미궁의 등장으로 멸망의 기로에 놓인 세계를 평민 출신의 3서클 마법사, 데지르 아르망. 그는 인류 최후의 생존자들과 함께 모든 재앙의 종착지인 그림자 미궁에 도전하지만, 결과는 실패하게 되어 세계는 멸망을 맞이한다. 하지만 그 순간, 모든 것을 체념한 데지르 아르망의 눈앞에 펼쳐진 너무나도 익숙한 풍경 그곳은 그가 죽음을 맞이했던 순간으로부터 13년 전의 세상이었다. 과거로 귀환한 그는, 다시 닥쳐올 재앙을 막기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6. 강남도깨비


장르 : 판타지, 액션


줄거리 : 전세계 44명, 황금의 피를 가진 전교 1등을 노리는 도깨비가 나타났다.


7. 더 게이머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액션, 일상, 학원


이유도 모른 채 현실이 게임처럼 뒤바뀐다면 어떻게 될까? 레벨이 오르고, 스테이터스를 올릴 수 있게 되었다. 게임이 되어 버린 현실 속 모험가가 되어 버리다.


8. 법칙과 순서의 세계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액션


줄거리 :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무언가를 지불해야 한다. 이것이 현대를 살아가기 위한 사람의 상식이다. 하지만 당신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권리에 대한 댓가를 요구한다면? 숨쉴 수 있는 권리를 얻기 위해 옆에 앉은 사람에게 피해를 줘야 한다면?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무언가를 바쳐야 한다. 법칙과 순서가 지배하는 세계에 들어가 버렸다.


9. 이세계가 체질입니다.



장르 : 판타지, 액션


줄거리 : 당신은 우리 데몬족을 구원할 예언된 자입니다. 이세계, 다종족이 모여사는 휴로스 데륙, 인간과 데몬 이 두 종족은 강력한 종족이다. 오래 전 이세계의 인간은 데몬이나 오우거 같은 이종족에게 대항하기 위해 드래곤을 숭배하고 그 대가로 드래곤의 마법을 전수받게 된다. 두 종족은 대륙의 자원을 두고 끊임없이 전쟁을 벌인다.


10.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장르 : 판타지, 액션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다 끝난 것, 멈춘 것, 딱딱거리고 달그락거리는 것. 죽은 것처럼 보여도 나에겐 분명히 삶이 있었다. 이름 없는 일개 몬스터 해골병사는 자신의 주인인 서큐버스를 지키지 못한채 죽임을 당하게 된다. 그러나 갑자기 20년 전으로 돌아가게 된다. 자신이 지키지 못한 서큐버스를 지킬 수있는 일생일대의 최고의 기회! 서큐버스를 위해 해골은 성장해 나간다.

'애니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먼치킨 웹툰 추천 TOP10  (3) 2020.01.10
로판(로맨스판타지) 웹툰 TOP10  (0) 2019.12.30
요괴 애니 추천 10선  (0) 2019.10.16
학원 애니 추천 10선  (0) 2019.10.15
배꼽 빠지는 코미디/개그 애니 추천 10선  (0) 2019.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