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시스템

거드라 -  데미지 최대 체력 계수 : 2.5% -> 3%, 광역 데미지 최대 체력 계수 : 1% -> 1.5%

굶드라 - 피흡 : 12% -> 18%, 액티브 범위 : 400 -> 450

몰왕 - 근접 챔프의 기본 공격 : 8 -> 12%

포탑 방패 - 방패당 골드 : 120 -> 160, 원거리 챔프에게 받는 데미지 : 100% -> 80%, 주변 적 챔프당 방마저 : 35 -> 45

주문도둑검&해로윙의낫 계열 아이템 - 2/24 PBE에 적용

기동신 - 가격 : 900 -> 1000

신속신 - 이속 : 55 -> 60


버프

케인 - 패시브

그레이브즈 - 2/25 PBE에 적용

리산드라 - Q AP계수 : 0.7 -> 0.8

니코 - 성장 공속 : 3% -> 3.5%, 기본 공속 : 0.645 -> 0.6875, W 데미지 : 50~130 -> 50~150, E AP계수 : 0.4 -> 0.6, R 쉴드 : 50~110(+0.5 AP) -> 75~125(+0.75AP)

트위스티드 페이트 - 블루카드 AP계수 : 0.5 -> 0.9, 레드카드 AP계수 : 0.5 -> 0.7

시비르 - Q 1회당 데미지 : 35~115(+0.7~1.1 tAD)(+0.5AP) -> 35~95(+0.7~1.3tAD)(+0.5AP), R 최소 이속 : 20 %-> 20/25/30%

카이사 - 2/25 PBE에 적용

알리스타 - 기본 체력 : 575 -> 600, 패시브가 쿨타임 도중에도 쌓임

소나 - 2/24 PBE에 적용



너프

오른 - 2/25 PBE에 적용

세트 - 기본 방어력 : 37 -> 34, 기본 체젠 : 8 -> 7, 궁 둔화 지속 시간 : 1.5 -> 1

람머스 -  기본 공속 : 0.656 -> 0.625

아무무 - 궁 쿨타임 : 130~100 -> 150~100

블리츠크랭크 - 2/25 PBE에 적용

바드 - 종 5개당 패시브 데미지 : 15 -> 12


정글 버프

다리우스 - 몬스터 대상 패시브 데미지 : 120% -> 175%

모데카이저 - 몬스터 대상 패시브 데미지 : 25~120 -> 28~164

뽀삐 - 비챔프 대상 Q 최대 데미지 : 40~120 -> 50~160

브랜드 - 10.6 패치로 연기



2/24 10.5 PBE 밸런스 패치 노트


 소나

기본 공격력 : 45 -> 49
성장 공격력 : 2 -> 3
 E - 기민함의 노래
추가 이동 속도 : 10/11/12/13/14% -> 모든 레벨에서 20%

    주문도둑의 검, 해로윙 낫 계열 아이템(최종 업그레이드 제외)

헌납 발동에 '근처에 아군이 있어야 함' 조건 추가

  티아맷, 굶주린 히드라
이전 PBE 변경 사항 롤백



2/25 10.5 PBE 밸런스 패치 노트

 블리츠크랭크
기본 방어력 : 40 -> 37



 그레이브즈

기본 마법 저항력 : 30 -> 32
성장 마법 저항력 : 1 -> 1.25
 Q - 화약 역류
마나 소모량 : 60/65/70/75/80 -> 모든 레벨에서 60
재사용 대기 시간 : 13/12/11/10/9 -> 12/11/10/9/8



 오른

자기 자신 걸작 아이템 제작 가능 레벨 : 12 -> 13
아군 걸작 아이템 제작 가능 레벨 : 13 -> 14

 W - 불꽃 풀무질
불안정 상태 추가 피해 : 10~20.5%(오른의 레벨에 따라) -> 10~18%(오른의 레벨에 따라)



 카이사


 Q - 이케시아 폭우
주문력 계수 : 0.4 -> 0.25
진화 투사체 : 10 -> 12

 W - 공허 추적자
데미지 : 20/45/70/95/120(+0.6 주문력)(+1.5 총 공격력) -> 30/55/80/105/130(+0.7 주문력)(+ 1.3 총 공격력)
진화 쿨타임 단축 : 50% -> 70%



 오공

기본 마나 : 265 -> 300
성장 마나 : 38 -> 40

 P - 바위 피부
근처에 3명 이상의 적 챔피언이 있으면 패시브 방어력&패시브 체젠 400% 증가-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를 공격하면 5초 동안 패시브 방어력&패시브 체젠 100% 증가(5회까지 중첩)

 Q - 파쇄격
피해량 : 30/50/70/90/110(+0.7 추가 공격력) -> 30/55/80/105/130(+0.6 추가 공격력)

 W - 분신술
마나 소모량 : 50 -> 60
분신의 피해량 : 30/40/50/60/70% ->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 22/20/18/16/14초 -> 20/18.5/17/15.5/14초

 E - 근두운 급습
피해량 : 80/125/170/215/260(+1.0 주문력) -> 80/120/160/200/240(+0.8 주문력)
E가 더 이상 (리신 Q처럼) 대상을 따라가지 않습니다. (원래 삭제 예정이었음)

 R - 회전격
피해량 : 1.2 총 공격력+대상의 최대 체력의 2.5/5.5/8.5%(+총 공격력 100 당 1%) -> 1.1 총 공격력+대상 최대 체력의 3/6/9%(+총 공격력 100당 1%)
궁 재시전 가능 시간 : 0.5~7초 -> 1~9
분신이 R 시전 중 공격하던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