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SF 영화 추천 10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중 그나마 제일 볼만한게 많은 장르가 SF쪽 아닌가 싶네요. 항상 느끼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은 왜 이렇게 찾기가 힘든지.. 따로 섹션을 만들어 주던지 했으면 하네요. 오리지널이라고 검색하면 드라마랑 짬뽕으로 나오고, 검색안하면 오래된 작품은 찾아보기도 힘들고, 인터페이스 좀 손봤으면...


1. 고스트 워

장르: 액션, 스릴러, SF, 판타지

출연: 제임스 배지 데일, 에밀리 모티머, 브루스 그린우드

특징: 등골 서늘, 불길한 기운, 무서운 이야기


미국과 러시아의 전쟁으로 폐허가 된 '몰도바'에서 스펙트럴이라 명명된 초자연적인 존재로 인해 사람들이 죽어가자, 반란군의 책동이라 의심한 미국정부는 CIA소속의 매디슨 요원 에밀리 모티머과 국방 연구원인 클라인 박사를 최정예 특수 부대인 델타 포스와 함께 투입 한다.


2. 아이보이

장르: SF, 액션, 범죄, 스릴러

출연: 빌 밀러, 메이지 윌리엄스, 로리 키니어

특징: 불길한 기운


찌질한 남학생 '톰'은 '루시'란 여학생을 짝사랑하지만 표현할 길이 없고 늘 설렘만 간직하던 중 루시가 만나잔 한 마디에 루시 집을 찾는다. 톰이 발견한 것은 난장판이 된 루시 집 안과 쓰러져있는 루시 오빠와 루시! 톰은 총을 꺼내든 괴한 넷을 피해 도망가다 총을 맞는다. 머리에 총상을 입고 스마트폰 부속이 머리에 박힌 채 살아야하는 톰에게 모든 전자기기와 연결되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는데... 톰은 루시의 사랑을 쟁취하고 세상의 쓰레기들을 쓸어버릴 수 있을까...


3. 디스커버리

장르: 드라마, 로맨스, SF, 스릴러

출연: 제이슨 시걸, 루니 마라, 로버트 레드퍼드

특징: 현실 붕괴, 잔잔한 분위기, 다크


저명한 물리학자 토마스 하버는 사후세계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과학적으로 밝혀내고 4백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현재의 삶을 포기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그 곳’으로 가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토마스의 아들 윌은 아버지의 위험한 연구를 막기 위해 토마스가 비밀 실험을 하고 있는 섬으로 찾아가는 도중 미스터리한 여인 아일라를 만나게 되는데…


4. 아논

장르: SF, 범죄, 스릴러

출연: 클라이브 오언, 아만다 사이프리드

특징:  현실 붕괴


비밀을 지우는 것이 업인 익명의 여자 '아논'. 그녀 주변에서 연쇄 살인이 발생한다.모두가 연결되어 오히려 취약한 미래. 범인을 잡으려면 눈에 보이는 것을 믿지 마라.



5. 클로버필드 패러독스

장르: 액션, 모험, 공포, SF, 스릴러

출연: 구구 음바타로, 데이비드 오옐러워, 다니엘 브륄

특징: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


다국적 우주비행사들이 지구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한다. 첨단 디바이스를 시험하던 우주정거장의 과학자들. 우주 정거장 내에서 실험적으로 시도한 신기술은 예기치 못한 결과를 초래하고 이들은 고립된 채 무시무시한 어둠의 대체현실을 마주하고, 생존을 위해 싸워야만 한다.


6. 타우

장르: SF, 스릴러

출연: 마이카 먼로, 에드 스크레인, 게리 올드먼

특징: 다크, 긴장감 넘치는


한 젊은 여자가 PSI 프로젝트에 포획된다. 완벽한 인공 지능을 개발하려는 위험한 욕망의 실험. 먹잇감이 된 그녀는 첨단 시스템을 갖춘 거대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7. 익스팅션: 종의 구원자

장르: 액션, 드라마, SF, 스릴러

출연: 마이클 페냐, 리지 캐플런

특징: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


누구도 믿지 않았다, 그의 악몽이 현실이 되리라고는. 외계 세력의 침략에 맞서 소중한 가족을 지키려는 남자. 그의 처절한 사투 속에, 또 다른 악몽이 발톱을 드러낸다.


8. 나의 마더

장르: SF, 스릴러, 드라마

출연: 클라라 루고르, 로즈 번, 힐러리 스왱크

특징: 불길한 기운, 긴장감 넘치는


지구에서 멸종된 인류. 소녀에겐 자신을 키워준 로봇 '마더'가 전부였고, 마더 역시 '딸'인 소녀가 전부였다. 그들은 안전했다. 낯선 인간 여자가 나타나기 전까진.



9.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장르: 액션, SF, 모험

출연: 앤서니 매키, 댐슨 이드리스, 에밀리 비첨

특징: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


가까운 미래, 치열한 접전 지역, 드론 조종사가 원치 않게 이곳에 파견된다. 그의 지휘관은 기밀 속 존재인 사이보그. 둘은 함께 핵 공격을 막는 위험한 임무에 뛰어든다.


10. 서던 리치: 소멸의 땅

장르: SF, 판타지, 드라마, 공포

출연: 나탈리 포트먼, 제니퍼 제이슨리, 지나 로드리게스

특징: 현실 붕괴, 등골 서늘, 무서운 이야기


불가사의한 이유로 사람들의 출입이 금지된 채 방치된 미국 해안지대에 펼쳐져 있는 미스터리한 X구역. 이곳과 관련된 사안을 다루는 비밀 정부 기관 서던 리치는 점점 커져가는 엑스구역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쉬머라 불리는 탐사대를 파견해 왔다. 이에 가담했던 남편이 의식을 잃은 채 돌아오자, 전직 군인이자 생물학자인 레나는 남편을 구하기 위해 탐사대에 지원한다. 입구는 하나, 출구는 없다고 불리는 미지의 구역에 발을 디딘 레나와 대원들, 다가갈수록 더 깊이 빠져드는 엑스구역의 비밀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