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사기적인 치트 능력의 먼치킨 애니 추천

사기적이고 너무 강한 주인공 치트 능력을 발휘하고 무쌍하는 액션, 배틀, 하렘, 스포츠 등 먼치킨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소개합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닌 점 참고바라며 고고씽! 위에 [2021]라는건 2021 년 작품만 소개하는 게 아닌, 2021도 기준으로 글을 작성했다는 의미입니다! (다음 파트가 궁금하신 분은 글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클릭!)



1.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모험, 액션, 먼치킨

 

줄거리: 34세 무직 동정의 니트족은 무일푼으로 집에서 쫓겨나 자기 인생이 완전히 궁지임을 깨달았다.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여서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이번에야말로 진지하게 살아주겠어…!”라며 후회 없는 인생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2. 회복술사의 재시작


장르: 판타지, 이세계, 하렘, 먼치킨

 

줄거리: "이렇게 쓸모없는 것을 동료라고 생각하니 역겹기 짝이 없네요." 회복술사는 혼자서는 싸울 수 없다. 그런 무력한 존재이기에 용사나 마술사에게 이용당하고, 계속 착취당해온 소년·케얄. 하지만 그는 어느 날 회복의 극한 저편에 있는 무언가를 깨닫고, 세계 그 자체를 재구축하여 4년 전부터 다시 시작할 것을 결의한다. "이것으로 세계는 내 뜻대로 된다……. 자아, 복수의 시작이다!"

 


3. 나만 들어가는 숨겨진 던전


장르: 판타지, 이세계, 마법, 하렘, 먼치킨

 

줄거리: 희귀한 마물과 희귀한 아이템이 많이 숨겨져 있는 전설의 장소 - '숨겨진 던전'. 일자리를 허무하게 자작 가문에게 빼앗긴 가난한 귀족 스탈지아 준남작가의 셋째 아들 노르는 그 숨겨진 던전의 입구를 열었다. 그곳에서 노르는 기술의 창작 · 부여 · 편집 등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그런데 그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특수한 조건이 필요한데, 바로 '맛있는 식사', '매력적인 이성과의 성행위' 등을 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모으는 행위가 필요한 것이었다!

 



4. 예를 들어 라스트 던전 앞 마을의 소년이 초반 마을에서 사는 듯한 이야기


장르: 학원, 판타지, 먼치킨

 

줄거리: 고향 마을에서는 가장 약한 존재였던 소년 로이드 벨라돈나는, 소설에서 읽은 군인이란 존재에 동경을 품게 된다. 결국 꿈을 쫓아 도시로 나가기로 결심한 로이드는 촌장의 추천을 받아 아자미 왕국의 사관학교로 떠나게 된다. 하지만 로이드는 꿈에도 모르는 사실이 있었으니, 로이드의 고향 마을은 예를 들면 라스트 던전의 앞에 위치하고 있을 법한, 인외마경의 마을이었고 그곳에서 최약의 존재였던 로이드는 바깥 세상에선 초인급 존재였다는 것을…

 


5.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장르: 이세계, 판타지, 액션, 먼치킨, 코미디

 

줄거리: 샐러리맨인 미카미 사토루는 길에서 칼에 찔려 죽었다. 하지만 문득 정신이 들어 깨어나 보니 이세계로 전생해있었다, 그것도 슬라임의 모습으로! 리무루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슬라임 인생을 얻어, 여러 종족이 함께 사는 세계에 떨어지게 된 그는 '종족은 상관없이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드는 것을 새로운 인생 목표로 삼게 된다!

 


6.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장르: 판타지, 마왕, 먼치킨, 마법, 액션, 학원

 

줄거리: 인간을, 정령을, 신들마저 멸하면서 오랫동안 이어진 투쟁에 질려 평화로운 세상을 꿈꾸며 전생한 포학의 마왕 아노스. 하지만 2천 년 후, 전생한 그를 기다리는 것은 평화에 익숙해져 약해지고 만 자손들과 극도로 쇠퇴한 마법이었다. 아노스는 마왕의 전생자로 예상되는 자들을 모은 ‘마왕학원’에 입학하지만, 학원은 그에게 부적합자 낙인을 찍어버린다. 그것으로 인해 모두가 그를 수준 미달이라고 깔본다. 그런데도 친구가 되어준 단 한 명의 소녀 미샤를 부하로 받아들여 부적합자(마왕)는 마족의 가장 밑바닥부터 기어 올라간다!!

 



7.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장르: 일상, 모험, 판타지, 먼치킨, 이세계

 

줄거리: 학대하는 아버지, 악질적인 상사. 불행한 삶을 살았던 회사원 타케바야시 료마. 현생은 그에게 어떤 보답도 해주지 않았다. 대신 찾아온 것은 행복도 즐거움도 아닌, 어처구니없는 죽음. 그렇게 끝났을 터인 료마의 인생에 신들이 손길을 내민다! 신들의 가호를 듬뿍 받아 이세계에 도착한 료마! 그런 료마에게 모여드는 사람들과 슬라임(?). 하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여전히 전생의 삶으로 인한 상처가 남아 있었는데……. 과연 이세계에서는 료마에게 안식이 찾아올까?!

 


8. 원펀맨


장르: 판타지, 영웅, 먼치킨, 액션, 배틀, 코미디

 

줄거리: 취미로 히어로를 하기 시작한 남자 사이타마. 그는 3년간의 특훈으로 무적 파워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너무 강해진 나머지 어떤 강적을 상대해도 원펀치로 끝나버렸다. 「압도적인 힘이란, 재미없는거야」 그런 정열과 모발을 잃은 평온한 최강 히어로의 앞에 오늘도 새로운 적이 나타난다. 오늘이야말로 진심을 다해 싸울 수 있을 것인가!?

 


9. 소드 아트 온라인


장르: 게임, SF, 판타지, 액션, 하렘, 먼치킨

 

줄거리: 2022년. 인류는 마침내 완전한 가상 공간을 실현했다. 모든 게이머가 꿈꿔왔던 VRMMORPG (가상 대규모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이 정식 가동을 시작한다. 주인공은 소드 아트 온라인 플레이어인 키리토.  그는 SAO의 세계에서 플레이를 만끽하던 중 다른 1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 마스터의 무자비한 선고를 듣는다. 100층까지 있다는 부유성 아인크라드의 정상을 정복해 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하면 로그아웃을 할 수 없다고… 그리고 게임 오버는 현실 세계에서 "죽음"을 의미한다고... 키리토는 재빨리 게임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파티를 짜지 않는 솔로 플레이어로 끝이 보이지 않는 사투에 몸을 던진다. 

 



10.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장르: 이세계, 판타지, 하렘, 액션, 먼치킨

 

줄거리: MMORPG 크로스 레베리의 세계에서 주위로부터 마왕이라 불리던 최강의 플레이어 사카모토 타쿠마. 어느 날 자신의 게임 속 캐릭터인 디아블로의 모습과 능력을 가진 채 이세계로 소환된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을 소환했다고 서로 주장하는 두 명의 소녀로부터 소환수용으로 사용되는 노예화 마법을 영창당하지만. 그가 가지고 있던 고유스킬인 마법반사가 발동하여 반대로 두 소녀를 자신의 노예로 만들고 마는데...

 


 

치트 능력의 주인공 먼치킨 애니 추천 [2021] pt.2

사기적인 강함의 주인공 먼치킨 애니 추천 pt.2 pt.1에 이어서 먼치킨 애니 pt.2 입니다. 액션, 배틀물 뿐만 아니라, 두뇌, 스포츠, 하렘 등 여러 장르에 퍼져있는 먼치킨 애니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hyeu.tistory.com

 

치트 능력의 주인공 먼치킨 애니 추천 [2021] pt.3

먼치킨 애니 추천 세 번째! 아마 pt.4까지 쓸 예정인데, 뭔가 뒤로 갈수록 먼치킨물이긴 한데, 재미는 조금씩 떨어지는 느낌인 건 기분 탓인가?! 어쨌든 주제에 맞게 '먼치킨' 이면 OK! 약하고 진따

hyeu.tistory.com

 

치트 능력의 주인공 먼치킨 애니 추천 [2021] pt.4

드디어 먼치킨 애니 추천 마지막인 pt.4 입니다. 확실히 앞쪽에 유명하고 재밌는 액션 작품들은 썼더니 뒤로 갈 수록 코미디 같은 게 섞이네요. 하지만, 코미디라도 먼치킨 속성은 확실하다는거!

hye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