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초콜릿하면 뭐죠? 허쉬죠! 허쉬에서도 파이류 제품과 와플 제품이 있어서 신기해서 사왔습니다.
박스 안에 있는 사진을 보면 엄청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
엄청 기대중입니다.


봉지는 허쉬스러워요. 포장지만 봐도 아 이건 허쉬다 느껴질 포장지네요.
허쉬라고 크게 박혀있어서 그런건가요?


동그란 파이가 봉지 안에 들어 있습니다. 
크기는 대충 보통 파이류 과자랑 비슷해요



연아가 냄새를 맡더니 먹어보려고 혀로 가져다댑니다. 이거 초콜릿인데?? 강아지에게 초콜릿을 주면 절대 안됩니다!

제가 허쉬초콜릿 덕후라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가 커서 그런지 실망했어요.
 안에 머시멜로우가 아닌 몽쉘같은 느낌의 크림이 들어 있는게 더 나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허쉬 특유의 초콜릿 맛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전혀 안나요. 너무 기대를 했나봅니다.
차라리 비슷한 제품이 더 괜찮은 것 같다라고 생각했으니깐요. 


이제 허쉬초코와플을 개봉해보겠습니다. 제가 다른 와플과자 제품을 너무 좋아해서 이것도 기대중이예요
포장지 2개에 3개씩 들어가 있어요. 와플류 과자는 너무 창렬이네요. 이제품이나 저제품이나..



모양은 와플 과자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맛을 뭐라고 해야될지 표현을 못하겠는데 그냥 그랬습니다.
초콜릿 맛도 별로 안나고 차라리 버터가 더 맛있어요.
허쉬는 그냥 초콜릿만 만드는게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