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세븐일레븐 치즈둠뿍 맥앤갈릭 리뷰



세븐일레븐에 갔는데 치즈덕후인 저한테 눈에 띄던 아이!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듬뿍 맥앤갈릭이라는 상품이였습니다. 느끼한 걸 워낙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고 마늘도 좋아하는 저라서 바로 겟해서 계산을 하고 데리고 왔습니다.


칼로리가 600 칼로리가 넘네요.. 간식치곤 칼로리가 쎈 편이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래잖아요!


구성품은 뿌려먹는 치즈와 마요네즈와 버물려진 콘 본품과 플라스틱 포크가 들어있습니다.


본품을 열어 잘 섞어줍니다. 모양이 딱히 좋아보이진 않네요. ㅎㅎ



뿌려먹는 치즈 봉지를 찢어 줍니다.


위에서 섞은 본품에 치즈를 솔솔 뿌려줍니다. 치즈를 뿌려주니깐 그래도 꽤나 괜찮아 보이네요.


그리고 전자렌지 2분을 돌려줍니다.


뭔가 하얀 용암같네요. 맛은 갈릭향이 좀 강한편입니다. 마늘을 좋아하는 저는 한입 먹고 오 괜찮은데? 맛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친구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호불호가 좀 갈리는 음식 같습니다. 또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금 더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치즈 맛보다는 마요네즈 맛이 좀 더 강한 느낌이였습니다. 저처럼 마늘을 좋아하면 맛있게 드실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