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이세계 애니 몽땅 모아 추천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이세계 애니! 다들 이세계물 좋아하시나요? 전 이세계물에 환장합니다! 단순한 액션, 로맨스, 하렘에 이세계만 더 해도 2 배로 재밌어지는 건 기분 탓?! 이세계 하렘, 이세계 액션, 이세계 먼치킨 등 여러 장르에 이세계 애니를 소개합니다. 물론 최근엔 이세계물이 인기가 많다 보니 양산형이 많아져서 예전보다 재미가 덜 하지만 ㅠㅠ  그래서! 최신작부터 오래된 작품까지~! 이세계 전생부터 환생, 소환까지 다양한 클리셰에 작품들! 50편을 pt.5로 나눠서 올릴 예정입니다. 다음 파트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1.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장르: 판타지, 이세계, 액션, 먼치킨, 코미디


줄거리: 세상이 지겨웠던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도착한 초대장. ‘모든 것을 버리고 ‘모형정원’으로 오라’고 적힌 편지를 읽은 순간 이세계에 와 버렸다! 거기에는 고양이를 데리고 있는 말수 적은 소녀와 고압적인 아가씨, 그리고 그들을 불러온 장본인인 흑토끼가 있었는데. 토끼가 모형정원 세계의 룰을 설명하는 와중에 이자요이가 “마왕을 쓰러뜨리자!”라는 말을 꺼낸다.
흑토끼는 그런 거 부탁 안 했는데요!! 문제아 셋과 흑토끼의 미래는 과연?!

 


2. 회복술사의 재시작


장르: 판타지, 이세계, 먼치킨, 모험, 하렘


줄거리: "이렇게 쓸모없는 것을 동료라고 생각하니 역겹기 짝이 없네요." 회복술사는 혼자서는 싸울 수 없다. 그런 무력한 존재이기에 용사나 마술사에게 이용당하고, 계속 착취당해온 소년·케얄. 하지만 그는 어느 날 회복의 극한 저편에 있는 무언가를 깨닫고, 세계 그 자체를 재구축하여 4년 전부터 다시 시작할 것을 결의한다. "이것으로 세계는 내 뜻대로 된다……. 자아, 복수의 시작이다!"

 


3. 로그 호라이즌


장르: 판타지, 이세계, 게임, 액션, 배틀, 먼치킨


줄거리: 3만 명의 게이머가 느닷없이 게임 속 세계로 소환된다. 더 이상 게임이 아닌 세계에서 히키코모리 기질의 안경 "시로에" 모험이 시작된다. 약 3만 명의 게이머가 끌려 들어간 온라인 게임 속 세계인 <엘더테일>, 그 세계의 한 지역인 '아키바' 거리는 표면적으로는 평온한 분위기를 회복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난폭한 공기를 여전히 간직하고 있었다. 그 와중에 시로에는 도움을 받었던 초보 모험가 토우야와 미노리의 감금 사실을 알게 되고... '아키바'의 정세에 혐오감을 씻을 수 없게 된 시로에가 드디어 움직인다.

 



4.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장르: 판타지, 이세계, 모험, 액션, 먼치킨, 코미디


줄거리: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괴한에게 습격당해 목숨을 잃은 사토루는 천문학적 확률로 이세계에 전생한다. 그러나 왜인지 전생한 모습은, 최약체 몬스터로 유명한 슬라임이었다! "이런 건 인정 못 해?!" 라고 말하면서도 낯선 동굴에서 즐거운 슬라임 라이프를 만끽하지만... 천재급 드래곤 『폭풍룡 베루도라』와 만남으로써 운명의 수레바퀴는 움직이기 시작했다. 몬스터 전생 판타지, 시작!

 


5.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모험, 액션, 먼치킨

 

줄거리: 34세 무직 동정의 니트족은 무일푼으로 집에서 쫓겨나 자기 인생이 완전히 궁지임을 깨달았다.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여서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이번에야말로 진지하게 살아주겠어…!”라며 후회 없는 인생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6. 나만 들어가는 숨겨진 던전


장르: 판타지, 이세계, 모험, 마법, 하렘


줄거리: 희귀한 마물과 희귀한 아이템이 많이 숨겨져 있는 전설의 장소 '숨겨진 던전'. 일자리를 허무하게 자작 가문에게 빼앗긴 가난한 귀족 스탈지아 준남작가의 셋째 아들 노르는 그 숨겨진 던전의 입구를 열었다. 그곳에서 노르는 기술의 창작 · 부여 · 편집 등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그런데 그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특수한 조건이 필요한데, 바로 '맛있는 식사', '매력적인 이성과의 성행위' 등을 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모으는 행위가 필요한 것이었다!

 



7.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장르: 판타지, 이세계, 모험, 코미디, 능력


줄거리: 분명히 여고생이었을 텐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나'는 본 적도 없는 곳에서 '거미'라는 괴물로 전생해버렸다. 어미 거미의 동족 포식을 피해 도망쳤지만 방황 끝에 도착한 곳은 괴물들의 소굴. 독개구리, 왕뱀, 거대 늑대, 심지어 용까지 설치고 다니는 최악의 던전. 힘없는 조그만 거미인 '나'는 이곳에서 무사히 살아갈 수 있을 것인가?!

 


8.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장르: 다크 판타지, 이세계, 액션, 마법, 로맨스


줄거리: 편의점에 다녀오는 길에 갑자기 이 세계에 소환된 고등학생 나츠키 스바루. "이것이 요새 유행하는 이세계 소환인가?!" 그러나 소환자는 없고, 강도의 습격을 받아 일찍부터 생명의 위기가 찾아온다. 그런 스바루를 구원한 것은, 수수께끼의 은발 미소녀 사테라와 고양이 정령이었다. 은혜를 갚는다는 명목으로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소녀를 돕는 스바루. 그러나 단서를 잡은 순간 스바루와 소녀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목숨을 잃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처음 소환되었던 장소에 있었다...? 『사망귀환』 무력한 소년이 얻은 힘은 죽음으로써 시간을 되감는 하나뿐인 능력. 죽음의 운명으로부터 소녀를 구하라!

 


9. 이세계 피크닉


장르: 판타지, 이세계, SF, 모험, 백합, 괴물


줄거리: 니시나 토리코와 처음 만난 건《뒤편》에서 ‘그것’을 실제로 보고 죽을 뻔했을 때였다. 그날을 계기로 삶에 지친 여대생 카미코시 소라오의 인생은 180도 바뀐다. 「쿠네쿠네」이나 「팔척귀신」등, 실화괴담으로 알려진 위험한 존재가 출현하는, 현실과 이웃한 수수께끼투성이의 이세계. 연구와 돈벌이, 그리고 소중한 사람을 찾기 위해 토리코와 소라오는 비일상에 발을 들여놓는다. 두 여자의 괴물 탐험 서바이벌!

 



10. 곰 곰 곰 베어


장르: 판타지, 이세계, 모험, 먼치킨


줄거리: '게임이 현실보다 재밌습니까?' "YES" '현실 세계에 소중한 사람이 있습니까?' "NO" …온라인 게임 설문 조사에 대답했을 뿐인데 말도 안 되는 이세계(아마도)로 내던져진 나, 유나. 은둔형 외톨이 경력 3년의 폐인 게이머. 맨 처음 장착하게 된 장비템이 『곰 세트』라니…. 하지만 세고 편하니까 뭐, 괜찮으려나? 울프를 쓰러뜨리고, 고블린을 쓰러뜨리고 극강 곰 모험가로서 일단 해볼까요.

 


 

이세계 애니 몽땅 추천 [~2021] pt.2

이세계 애니 전부 모아 추천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이세계 애니! 다들 이세계물 좋아하시나요? 전 이세계물에 환장합니다! 단순한 액션, 로맨스, 하렘에 이세계만 더 해도 2

hyeu.tistory.com

 

치트 능력의 주인공 먼치킨 애니 추천 [2021] pt.1

사기적인 치트 능력의 먼치킨 애니 추천 사기적이고 너무 강한 주인공 치트 능력을 발휘하고 무쌍하는 액션, 배틀, 하렘, 스포츠 등 먼치킨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소개합니다. 숫자

hyeu.tistory.com

 

원나블 같은 성장형 액션 애니 추천 pt.1

소년만화 스타일에 성장형 액션 애니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성장형 액션 애니! 소년만화의 정석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일명 원나블 같은 모험을 하거나 전투를 치루면서 신체적으로나

hye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