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다수의 히로인! 하렘 애니 추천 pt.3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펼치는 로맨스 하렘 애니! 로맨스, 러브 코미디 장르에 하렘물은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주인공과의 로맨스를 쟁취하기위해 경쟁하거나 공존합니다. 현실에는 없을 판타지(?) 세계관이니, 하렘물을 보면서 대리만족하도록 합시다! 하렘물의 재미는 각자 다른 매력에 여러 명의 히로인을 볼 수 있다는 점과 각 히로인들과 어떤 스토리로 이어지며, 마지막에 누구와 이어질까 하는 궁금증도 하렘물에 재미입니다! 하렘이라고 꼭 연애만 하는게 아닌 다 같이 공존(?)하며 사이좋게 꽁냥거리는 작품들도 있습니다. 이전, 다음 편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1. 연애폭군


장르: 판타지, 학원, 하렘, 러브 코미디


줄거리: Q: 이름을 적으면 현실에 영향을 주는 신기한 노트는 무엇일까요? A: 데스노트? 땡! 이제는 키스노트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고 싶었나요? 그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남자 고교생 아이노 세이지에게 제멋대로 두 사람을 강제로 키스시키는 이상한 아이템을 가진 사신풍의 소녀 그리가 나타났다. 키스를 접한 그리에 대해 세이지는…?

 


2.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장르: 학원, 하렘, 일상, 러브 코미디


줄거리: 계산적인 진짜 성격을 숨긴 채 둔감한 척 생활하던 고교생 죠로. 자신을 좋아하는 줄 알았던 소꿉친구 히마와리와 학생회장 코스모스로부터 야구부 에이스인 그의 친구와 사귈 수 있게 도와달라는 부탁을 동시에 받는다. 결국 이도저도 못할 상황 속에 그는 음침해 보이는 도서위원 팬지가 자신을 스토킹하고 있었으며 그의 진짜 성격 쪽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3. 요스가노소라


장르: 드라마, 학원, 하렘, 로맨스


줄거리: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카스가노 하루카에게 가족은 2란성 쌍둥이 동생 카스가노 소라 밖에 없었다. 소라는 어렸을 때 몸이 안 좋았기 때문에 하루카와는 거의 따로 살다가 다시 만나게 된다. 하루카와 소라는 도시를 떠나 어렸을 때 여름에 놀러가곤 했던 시골 집으로 내려간다. 그곳에서 예전에 친했던 이웃,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4. 마요치키!


장르: 학원, 하렘, 러브 코미디


줄거리: 사립 나미아라시 학원에 다니고 있는 사카마치 킨지로는 여성 공포증으로 여성의 몸에 닿으면 거절 반응을 일으키는 소년이다. 그런 그는 어느날 우연한 사고로부터 같은반 학생인 스즈츠키 카나데의 집사인 코노에 스바루가 여자라는 비밀을 알게되어버린다. 킨지로는 스바루한테 기억을 지워버리겠다는 명목으로 폭행을 당할뻔했지만 그것을 말리러 들어간 카나데로부터 스카루의 비밀을 지켜주면 자신의 여성 공포증을 고치는데 협력해준다는데...

 


5.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장르: SF, 학원, 메카닉, 하렘, 로맨스, 코미디


줄거리: 여성 밖에 다룰 수 없는 비행 파워드 슈트 IS 인피니트 스트라토스를 움직일 수 있는 유일한 남자 오리무라 이치카.  그는 조종사 육성을 목적으로 한 'IS 스쿨'에 입학한다. 여자 밖에 없는 학교지만 다행히 소꿉친구 시노노노 호우키나와 만나고 기숙사 룸메이트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옆 반인 2반에 중국 대표후보생 황 링인이 전학 왔다. 왜인지 이치카와 친한 눈치인 그녀는 사실 호무키에 이은 이치카의 두 번째 소꿉친구인데・・?!

 


6. 데이트 어 라이브


장르: 판타지, 액션, 배틀, 하렘


줄거리: 정령, 이세계로부터 지구에 나타나는 불가사의한 존재. 정령의 출현은 그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주변 공간을 모두 파괴하는 공간진을 발생시킨다. 그런데 어느 날, 평범한 남자 고등학생인 이츠카 시도는 오늘도 평소와 다름없는 일상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정령이라고 불리는 소녀와 만날 때까지는······.

 



7. 세키레이


장르: 판타지, 액션, 배틀, 하렘


줄거리: 2020년, 세계 굴지의 거대 기업 M.B.I의 사장인 미나카 히로토는 극비 프로젝트를 개시한다. '세키레이 계획.' 이는 108명의 세키레이를 도시 이곳저곳으로 방출하여, 각각의 세키레이들에게 선택받은 아시카비와 더불어 최후의 한 팀이 남을 때까지 전투를 벌이는 것이었다. 인간인 듯 보이지만 인간이 아닌 존재 세키레이는 저마다 독자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카비를 만나 각성함으로써 자신의 능력을 만개할 수 있게 된다.

 


8. 헌드레드


장르: 판타지, SF, 학원, 액션, 먼치킨, 하렘


줄거리: '헌드레드' 그것은 인류를 위협하는 이종생명체 새비지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이다. 하지만 다룰 수 있는 건 베리어블 스톤에 반응한 한정된 사람들 뿐. 키사라기 하야토는 헌드레드를 사용해서 싸우는 슬레이어가 되기 위해 리틀 가든에 입학한다. 어째서인지 입학 첫날부터 휘둘리는 하야토. 급기야 학급 최강이라 불리는 학생회장 클레어와 결투를 하게 되는데...

 


9. 노부나가 선생님의 어린 아내


장르: 판타지, 하렘, 러브 코미디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을 매우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나타난다" 그런 미연시 전개를 꿈꿔왔던 중학교 교사 노부나가. 그에게 나타난 건 자신의 아내라 자칭하는 14살의 소녀, 키쵸. 그녀는 전국시대에서 찾아온 듯하며, 노부나가=오다 노부나가로 착각하고, 아이를 만들자며 다가오는데…?!

 



10. 하이스쿨 DxD


장르: 판타지, 학원, 액션, 배틀, 하렘


줄거리: 효도 잇세이, 통칭 잇세는 여고생이 극도로 많은 사립 쿠오우 고등학교 2학년 생이다. 이 학교에 다니는 목적은 단 한가지, 이 학교에서 하렘을 만드는것! ……이지만, 하렘이랄까, 변태라고 불려지며, 첫 목표는 이제 망상이 되어버린 상태이다. 하지만 잇세에게도 첫 여자친구가 생기고,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저녁 노을이 진 공원, 살며시 다가오는 그녀… 설마 키스?! 아니면 그 이상?! 야한 망상이 힛업된 잇세에게 그녀는 미소지으며 말한다. "죽어주지 않을래?"

 


 

하렘물 애니 추천 [~2021] pt.4

여러명이라 더 좋은! 하렘 애니 추천 pt.4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펼치는 로맨스 하렘 애니! 로맨스, 러브 코미디 장르에 하렘물은 한 명의

hyeu.tistory.com

 

하렘물 애니 추천 [~2021] pt.2

야 너두? 야 나두! 하렘 애니 추천 pt.2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펼치는 로맨스 하렘 애니! 로맨스, 러브 코미디 장르에 하렘물은 한명의 주인

hye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