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부러우면 지는 거다! 하렘 애니 추천 pt.1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펼치는 로맨스 하렘 애니! 로맨스, 러브 코미디 장르에 하렘물은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주인공과의 로맨스를 쟁취하기위해 경쟁하거나 공존합니다. 현실에는 없을 판타지(?) 세계관이니, 하렘물을 보면서 대리만족하도록 합시다! 하렘물의 재미는 각자 다른 매력에 여러 명의 히로인을 볼 수 있다는 점과 각 히로인들과 어떤 스토리로 이어지며, 마지막에 누구와 이어질까 하는 궁금증도 하렘물에 재미입니다! 하렘이라고 꼭 연애만 하는게 아닌 다 같이 공존(?)하며 사이좋게 꽁냥거리는 작품들도 있습니다. 다음 편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1. 모노가타리 시리즈


장르: 판타지, 하렘, 미스터리, 요괴


줄거리: 흡혈귀와 만남. 그것은 나오에츠 고교 3학년 아라라기 코요미의 인생을 크게 뒤바꾸어 놓았다. 악몽과도 같았던 봄방학, 그리고 골든위크의 예기치 못했던 사건. 그리고 그런 그에게 또다시 새로운 괴이와 소녀들과의 인연이 시작된다. 게, 달팽이, 원숭이, 뱀, 고양이 아라라기 코요미와 괴이에 씌인 다섯 명의 소녀들의 이야기.

 


2.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장르: 학원, 하렘, 로맨스, 코미디


줄거리: 봄, 그것은 만남의 계절! 벚꽃이 흩날리는 통학로에서 운명의 미소녀와 만났을…… 터인 고교생 아키 토모야. 고교생 아키 토모야는 어느 날 한 소녀와 ‘운명적인 만남’을 가진다. 하지만 그 소녀는 캐릭터성이 전혀 없는 반 친구였다?! 그럼 내가 너를, 모든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메인 히로인으로 만들어주겠어! 그 만남이, 훗날 미소녀 게임 업계를 석권하게 되는 전설의 시작…?

 


3.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장르: 판타지, 학원, 액션, 배틀, 하렘


줄거리: 전설상에만 존재하는 최강의 흡혈귀, 제4진조. 누구의 지배도 받지 않으며, 세계의 법칙에서 벗어나 있다는 그 흡혈귀는 12권속을 거느리며 재앙을 일으킨다고 한다. 그런데 어느 날, 사자왕 기관은 그 환상의 흡혈귀가 일본에 출현했다는 보고를 받게 되고, 검무라는 공마사를 파견하기로 한다. 제4진조의 감시자가 된 히메라기 유키나는 마족특구 ‘이토가미 섬’을 찾아가는데...

 



4. 니세코이


장르: 학원, 하렘, 러브 코미디


줄거리: 야쿠자의 후계자지만 지극히 평범한 고교생 이치죠 라쿠. 그런 그 앞에 나타난 미소녀 전학생, 키리사키 치토게. 툭하면 싸우며 하나에서 열까지 으르렁대는 두 사람. 하지만 어떤 사정으로 인해 두 사람은 연인인 척 연기해야할 처지에 놓이는데…?!

 


5.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장르: 판타지, 액션, 학원, 먼치킨, 하렘


줄거리: 5년 전 쿠데타로 인해 멸망한 제국의 왕자, 룩스는 실수로 난입하고 만 여자 기숙사 목욕탕에서 신 왕국의 공주, 리즈샤르테와 만난다. 리즈샤르테는 엿보기의 대가로 결투를 제안하고 일찍이 최강의 기룡사라고 불리던 룩스는, 지금은 공격을 전혀 하지 않는 기룡사로서 '무패의 최약'이라고 불리고 있었다. 리즈샤르테의 도전을 받아 결투를 벌인 끝에 룩스는 어찌 된 영문인지 기룡사 육성을 위한 여학원에 입학하게 되는데...?!

 


6.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장르: 이세계, 판타지, 먼치킨, 코미디, 하렘


줄거리: 하느님의 실수로 죽은 모치즈키 토야는 이세계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 하느님은 토야를 되살려 주고 이세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마련해 주었다. 착하다는 장점을 이용해 수많은 사람들과 만나며 소중한 동료를 만들어 가며 고대 문명의 유산을 이어받거나, 속 편한 세계의 왕들과 힘을 합치면서 토야는 느긋하게 세계를 돌아다닌다.

 



7. 나는 친구가 적다


장르: 학원, 하렘, 러브 코미디


줄거리: 학교에서 붕 뜬 존재인 하세가와 코다카는, 어느 날 언제나 언짢은 표정을 하고 있는 미소녀 미카즈키 요조라가 혼자서 즐겁게 떠드는 모습을 목격한다. “혹시 유령 같은 게 보이는 거냐?” “친구와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뿐이다. 에어 친구와!” ‘안 되겠어, 이 녀석….’ 하세가와 코다카는 미인이지만 여러모로 안쓰러운 클래스메이트인 미카즈키 요조라와 친구를 만들기 위한 부 ‘이웃사촌부’를 만드는데...

 


8.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장르: 학원, 하렘, 러브 코미디


줄거리: 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카구라자카 키미토가 어느 날 갑자기 ‘세이카인 여학교’에 납치되었다. 전통과 격식 있는 이 학교 학생들은 모두 명문가의 영애들뿐. 더구나 바깥세상에 나가본 적이 없으며 같은 세대 ‘남자’를 본 적조차 없는 온실 속의 화초들. 이성과 바깥세상에 대한 면역을 기르기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서민 샘플’로 선택된 키미토. 휴대폰, 게임, 만화조차 모르는 아가씨들에게 ‘서민’은 동경의 대상...?

 


9. 신만이 아는 세계


장르: 판타지, 학원, 하렘, 로맨스, 코미디

 

줄거리: 미연시에서 “함락신”으로 불리는 소년 카츠라기 케이마는 지옥에서 온 신출내기 악마 엘시에 의해 지옥과의 계약을 맺어버리게 된다. 케이마는 엘시의 협력자로서 사람의 마음의 틈새에 둥지를 튼 “카케다마” 사냥을 하게 되는데… 게임 세계의 “함락신” 케이마는 현실의 여성도 공략할 수 있을 것인가!?

 



10. 에로망가 선생


장르: 드라마, 일상, 코미디, 하렘


줄거리: 고등학생 라이트노벨 작가인 이즈미 마사무네에겐 히키코모리 여동생, 이즈미 사기리가 있다. 일년 전에 여동생이 된 그녀는 전혀 방에서 나오질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충격의 사실이 마사무네를 덮친다. 그의 소설 속 일러스트를 그려주고 있는 '에로망가 선생', 그 정체가 여동생인 사기리였다! 한 지붕 아래서 계속 틀어박혀 있는 귀여운 여동생이, 저속한 펜네임으로 야한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었다니!?

 


 

하렘물 애니 추천 [~2021] pt.2

야 너두? 야 나두! 하렘 애니 추천 pt.2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펼치는 로맨스 하렘 애니! 로맨스, 러브 코미디 장르에 하렘물은 한명의 주인

hyeu.tistory.com

 

청춘·학원 애니 추천 [~ 2021] pt.1

학교가 주 무대! 청춘·학원 애니 pt.1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학교를 주 무대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학원 애니! 교실, 교복, 친구, 장래, 미래, 사춘기, 첫사랑 등등 학교하면 여러가지가 떠오

hyeu.tistory.com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재평가 필요한 애니 pt.1

재평가 필요한 숨겨진 애니 추천 매해 분기별로 모든 요일별 애니를 섭렵한 애니메이션만 수 백 편 본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숨겨진 명작 애니메이션! 어느 정도 알려지긴 했지만, 그에

hye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