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유

반응형

재밌는 코미디·개그 애니 추천! pt.1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제대로 된 개그 애니! 코미디·개그 애니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 중에 하나인데요. "코미디면 코미지 개그는 뭐냐?!" 할 수도 있지만, 사실 코미디는 어떤 애니 장르에도 들어가 있는 요소인데요. 사실 코미디가 안 들어간 애니는 세계관이 굉장히 어둡거나 시리어스 한 드라마장르 정도 빼고는 대부분에 작품에는 코미디 요소는 들어있습니다!

 

러브 코미디, 로맨스, 일상, 액션, 하렘, 먼치킨 등등.. 사실상 코미디는 부수적인 요소로 대부분에 애니에 포함돼있죠! 하지만, 지금 추천하는 '개그'애니는 코미디가 우선이고 웃기는 게 우선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개그 애니는 개연성 따위는 개나 줘 버리고 웃기면 장땡!이 우선시 돼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본 특유의 병맛 개그와 '보케'와 '츳코미'가 남발하는 웃긴 애니가 보고 싶다면 이 작품들을 추천합니다! 다음 편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1.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장르: 코미디·개그


줄거리: 엽기적인 장면과 말장난식 대사로 폭소를 자아내게 하는 코믹 만화. 매화 다른 독립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러디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가 등장한다. 다소 엽기적인 장면 연출과 쉴새없이 이어지는 말장난식 대사로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강력 코믹물.

 


2. 돌격 크로마티 고교


장르: 학원, 코미디·개그


줄거리: 불량배들로 우글거린다는 악명을 떨치고 있는 도립 크로마티 고교. 중학교 시절부터 싸움질로 이름깨나 날렸다는 학생들의 집결지인 이 학교의 교실 풍경은 살벌하기 그지없다. 폭주족 스킨헤드에서부터 국적불명의 흉폭남, 심지어 정글의 고릴라와 깡통 로봇을 연상시키는 학생까지 그 면면도 심상치가 않다. 그러나 이런 흉흉한 분위기 속에 유일하게 비교적 반듯하게 생긴 남학생이 있으니 그가 바로 주인공인 '카미야마 타카시'이다.

 


3. 천체전사 선레드


장르: 일상, 코미디·개그


줄거리: 일본 카나가와 현 카와사키 시에서는 지구정복을 꾀하는 악당들이 살고 있다. 살림의 달인, 뱀프 장군과 동물도 아닌 것이 괴물도 아닌 것이 요상하게 생긴 순둥이 괴인들의 정체는 ‘악의 조직 프로샤임’이다. 그들의 하루 일과는 영웅, 선레드에게 도전장을 보내는 것. “저, 바쁘신데 죄송하지만? 결투해 주시면 안 될까요?” 그러나 콧방귀도 안 뀌는 선레드. 선레드의 한 주먹거리도 안 되는 것들이 결투장은 매일 보낸다.

 



4.  백 스트리트 걸즈


장르: 아이돌, 코미디·개그


줄거리: 야쿠자 조직 이누가네구미의 보스는 요즘 아이돌이 잘 팔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아이돌에 대해 흥미를 갖는다. 그러던 도중 조직 내에서 주인공 3명이 사고를 치자 그들에게 속죄할 기회를 주겠다면서 한다는 말이 "아이돌 해라."였다. 결국 주인공 3인방은 살아남기 위해서 태국으로 가 반 강제로 성전환수술 및 전신성형수술을 거쳐서 아이돌 조폭 걸즈로 다시 태어난다.

 


5. 히나마츠리


장르: 일상, 코미디·개그


줄거리: 야쿠자와 사이킥 소녀, 두 사람의 위험한 어번 라이프! 야쿠자 조직 아시카와파의 유망주, 닛타의 집에 떨어진 기묘한 물체. 그 안에서 나온 것은 히나라는 무표정 염동력 소녀였다. 불청객을 퇴거시키려는 닛타를 염동력으로 제압하고 얹혀 살게 된 히나는 나름의 방식으로 은혜를 갚으며 (닛타의 생명이) 위험한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6. 부르잖아요, 아자젤 씨


장르: 판타지, 코미디·개그


줄거리: 겉보기에는 멀쩡한 탐정인 아쿠타베. 그러나 그 정체는 악마를 소환하여 어떠한 의뢰라도 해결해버리는 악마 탐정이었다! 악마보다 더 악마같은 탐정 아쿠타베와 불쌍한 알바생 사쿠마, 그리고 악마지만 악마같지 않은 덜떨어진 악마들이 만들어내는 이야기.

 



7.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


장르: 로맨스, 일상, 코미디·개그

 

줄거리: 무대는 아라카와 하천부지. 그곳에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 태어날 때부터 승자팀인 엘리트 청년 '리쿠'와 노숙자 미소녀 '니노'. 그리고, 다리 밑 아라카와의 특이하고 다양한 주민들. 두 사람의 묘한 연애와 주민들과 특이한 동거가 시작됩니다. 이것은 희극인가? 아니면...?

 


8. 그랑블루


장르: 일상, 로맨스, 코미디·개그

 

줄거리: 대학에 합격해 다이버 숍을 운영하고 있는 삼촌이 사는 곳으로 이사오게 된 키타하라 이오리. 스쿠버다이빙 동아리에 얼떨결에 가입하게 된 후 그의 파란만장한 다이빙보다 술에 빠진 라이프가 시작되는데…

 


9. 즐겁게 놀아보세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개그


줄거리: 어릴 적부터 언니와의 내기에 지기만 해서 심부름을 하면서 자란 노무라 카스미는 공부를 해도 오르지 않는 영어 점수에 고민한다. 그러던 중, 급우이자 학교의 미국인 학생인 올리비아와 혼다 하나코가 참참참을 하는 모습을 보다 미국인 올리비아에게 영어를 배울 속셈으로 그들과 엮이면서 둘과 함께 여러가지 놀이를 체험하게 된다.

 



10. 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


장르: 일상, 코미디·개그


줄거리: 정글에 사는 소년 하레는 오락을 좋아하는 평범한 소년이다. 어느 날 하레의 엄마 웨다는 하얀 피부에 커다란 눈을 가진 구우라는 예쁜 소녀를 데려왔다. 하레는 커다란 눈을 반짝이며 수줍어하는 구우와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그러나 다음 날 아침 수줍은 구우가 있어야 할 자리에는 불만 가득한 표정을 한 다른 소녀가 있었는데…?!

 


 

코미디·개그 애니 추천 (재미보장!) pt.2

꿀잼 코미디·개그 애니 추천! pt.2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제대로 된 개그 애니! 코미디·개그 애니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 중에 하나인데요. "코미디면 코미지 개그는 뭐냐?!" 할 수도

hyeu.tistory.com

 

하렘물 애니 추천 [~2021] pt.1

부러우면 지는 거다! 하렘 애니 추천 pt.1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한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다수의 히로인이 펼치는 로맨스 하렘 애니! 로맨스, 러브 코미디 장르에 하렘물은 한 명의 주인

hyeu.tistory.com

 

청춘·학원 애니 추천 [~ 2021] pt.1

학교가 주 무대! 청춘·학원 애니 pt.1 '자칭' 애니 덕후가 추천하는 학교를 주 무대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학원 애니! 교실, 교복, 친구, 장래, 미래, 사춘기, 첫사랑 등등 학교하면 여러가지가 떠오

hyeu.tistory.com